윈도우10 화면 보호기 설정하는 방법

우리는 컴퓨터를 여러 용도로 활용을 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잠시 동안 자리를 비우거나 외출을 해야 되는 경우 사용하던 컴퓨터 전원을 끄기 보다는


지정된 시간에 절전 모드로 전환이 된다면, 소비전력을 줄여주는 것 뿐만 아니라, 장시간 똑같은 화면에서 생기는 번인 예방을 하실 수 있겠습니다.
각 윈도우 시스템마다 각 각 설정하는 방법이 다르게 되어 있는데요. 윈10을 사용을 하고 있으나 화면보호기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에 설명에서 궁금증을 해결해 보기 바랍니다.


위로 바로 이용이 가능한 단축키가 있는데, 키보드 windows 아이콘 누른 상태에서 영문 I를 눌러주시면 바로 이 창으로 이동하게 되며, 여기서 개인 설정으로 들어가 주세요. 
사용하는 PC가 만약 불법 사용으로 인한 정품 인증을 받지 않았다면, 잠금 화면 아래에 빨간색 메시지가 뜨게 되며, 사용하고자 했던 기능을 이용하지 못한답니다.




정품인증이 된 PC 상태에서는 이 처럼 경고 메세지가 뜨지 않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표시 할 보호기 여러개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을 하시거나 이미 사용을 하고 있으나 불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없음으로 변경 후 적용을 눌러 주시면 되겠습니다.
전원관리에 들어오게 되면 디스플레이가 자동으로 꺼지는 시간부터 절전 모드로 바뀌는 시간을 세밀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윈도우10을 사용을 하면서, 기능이 어디에 있는지 복잡했던 분들은 도움이 되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사이드바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