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좋아하는 동영상 및 동요 2시간

부모님과 많은 사람들에게 복을 나눠주는 우리나라 명절인 설날이 어느덧 가까이 다가왔습니다.  아직 방학이 끝난 학교도 있고 등교 하는 친구들도 있을 거 같은데요. 



오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요모음과 타요동영상을 모아 보았는데, 집에서 다른 텔레비전이나 게임을 하고 있다면 이걸 한번 들려 주는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 합니다.

저도 집에 아이가 하나 있는데 아직 학교는 안 다니고 7살이 되어 어린이집에 다니고 있습니다. 요즘 들어 날도 추워서 놀이터에서 놀게 하기도 그렇고 집으로 바로 들어 오게 됩니다. 추운 날씨게 밖에서 뛰어 놀았다가는 감기 걸리기 딱이라서요. 얼마 전에는 독감에 걸려서 아이와 저 모두 고생을 해서 그런지 찬 바람 쐬기가 겁나네요.



예전 저 어렸을 때는 추워도 더워도 그냥 밖에서 뛰어 놀아도 끄떡 없었는데 요즘 애들은 더 면역력이 떨어진 거 같아 보입니다. 강아지와 고양이 두 마리 키우는데, 동물과 같이 아이가 있다면 면역력이 더 길러진 다는 소리를 들었어요.

실제로 맞는 말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이 낳기 전부터 키우던 식구라 누구에게 쉽게 입양하기가 힘들었어요. 지금은 모두 평화롭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부모님들은 모두 걱정 하셨지만 남편과 제가 더욱 신경쓰고 부지런을 떨어서 지금은 모두가 한 가족이네요.





아이가 저 대신 동물들 밥도 주고 간식도 잘 챙겨주고 가끔은 딸이 많이 컸구나 라는 생각도 들고 좋네요. 집에서 텔레비전도 가끔 틀어 주면 좋겠지만 이렇게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동요와 동영상을 보여주고나 들려주는 게 산만한 자녀에게는 필요한 부분인 거라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렇다고 너무 오랜시간 보여주는 것도 좋은 방법은 아니겠지요. 전에도 말씀 드린 적이 있는 거 같은데, 시간을 정해 두고 보여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고 또 부모가 그렇게 해주는 것이 방법입니다. 저도 최선을 다해 노력중인데 솔직히 아주 잘 이루어 지진 않네요.

오늘은 추운날 밖에서 놀지 못할 때 키즈카페처럼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영상 및 동요를 들려준다면 애들도 분명 행복해 할 거라 빋습니다. 오늘 저녁도 모두 행복하시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되셨으면 합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사이드바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