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음 좋은 남녀 듀엣곡모음 청취하세요.


겨울 중에서 오늘이 가장 추운 날 중에 하루라고 방송에서 하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직장에 나가거나 밖에 나가야 할 일 있는 분들은 밖에 나갈 때 옷 따뜻하게 입고 나가야 할 거 같습니다. 




오늘은 이런 추위를 음악으로써, 사르르 녹일 수 있는 화음 좋은 남녀 듀엣곡모음듣기를 들어 보면 어떨지 올려 봅니다.

저도 지금 듣고 있는데 너무 귀가 호강하는 거 같아요. 6살 딸이 지금 독감에 걸려 운동도 못 나가고 딸과 집에서 방콕 중인데 이렇게 조용하면서 가슴 설레게 하는 리듬의 음악을 들으니 조금은 이 시간이 지루하거나 심심하지 않아졌네요.



달달하고 상큼한 화음 좋은 남녀 듀엣곡이 담겨진 영상에는 총 40개의 각 다른 좋은 노래를 모음으로 들어보실 수 있답니다.


딸은 볼륨 조금만 줄여 달라고 하는데, 엄마는 더 크게 듣고 싶답니다. 그래도 딸을 위해 저는 볼륨을 조금 줄이고 딸과 놀고 집안 일을 하네요. 요즘 독감이 정말 많이 걸리는 거 같은데요, 





딸 어린집 친구들도 엄청 많이 걸렸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독감 한번도 안 걸린 아이였는데, 이번 만큼은 걸려 들어 버렸습니다.

이사 온지 얼마 안되었는데 조금 속상한 마음도 듭니다. 이번 독감 주사가 실패 했다는 말을 누구한테 들었는데, 정말 속사합니다. 어제는 정말 아파서 아이가 눈도 제대로 뜨지 못하고 먹지도 못하더라고요. 보통 감기 걸려도 잘 먹고 잘 놀았는데 어제 처음으로 너무 아파하는 애 보니 제가 대신 아팠으면 하는 마음 밖에 안 들더군요.

역시 엄마 마음이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타미플루 오늘도 2틀 째 먹이는데 조금은 좋아지는 거 같아 마음은 놓이네요. 이번 같은 경우 2 가지 종류의 A형과 B형, 두가지 바이러스로 구분이 되는데 A형이 더 심하고 지독하다고 하네요.

이번 꺼는 가족이 모두 조심하지 않으면 모두 걸리게 된다고 합니다. 아이 건 어른 이건 모두 건강에 유의 하셔야겠습니다. 이렇게 우울한 날이지만 저는 화음 좋은 남녀 듀엣곡모음듣기를 들으며 마음의 평화를 찾아 봅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사이드바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