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드라마 OST 명곡 베스트듣기

요즘 텔레비전에서 하는 거 보는 거라곤 아이가 좋아하는 프로그램 뿐 인거 같아요. 드라마를 언제 봤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 한 거 같은데요,



 그래서 옛 기억을 되살리며 찾아 본 추억의 드라마 OST 명곡 베스트듣기를 골랐습니다. 역시 노래들이 전체적으로 애절하면서 슬픈 곡들이 많이 있네요.

또 예전에 보았던, 잊어버리고 있던 것들이 생각이 나면서 추억 속으로의 여행을 하는 것만 같아요. 또 OST 명곡을 듣다 보니 이 노랜 아는데 프로그램이 기억이 나질 않고 음악만 중얼중얼 따라 부르게 되네요. 아마 오래 전에 보았던 거라 그런 거 같은데 참 이상하네요.




그때 당시에는 정말 너무나 재미있게 보아서 절대 잊을 수 없을 거야 라고 외쳤지만 지금은 주인공도 누구였는지 기억을 짜내야 생각이 날듯 말듯이네요. 나이가 먹고 애 낳고 그래서 기억력 저하가 있긴 하지만 이 정도까지 저하가 될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베스트 노래도 슬픈데 갑자기 급 우울해지는 거 같습니다. 새해가 다가와 한 살 더 먹어서도 서러운데 기억도 잘 나지 않다니 굴욕적입니다. 속상하겠지만 가는 세월 붙잡을 수 없기에 그러려니 하며 달래 봅니다.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 이기에, 곧 족발이 배달 되기 때문에 참습니다.

여러분들도 오늘 날은 춥지만 즐거운 금요일 계획 다들 있으시죠? 저도 아이가 아파서 조용히 지내려다 남편과 가볍게 족발 먹으며 맥주나 한잔 하고 자려고요. 아이 열이 그나마 내리고 먹는 것도 이제 쫌 먹어서 마음 놓고 먹으렵니다. 

모두들 즐겁고 행복한 금요일 보내시길 바라며 집에서 무슨 노랠 들어 볼까 고민이신 분들 추억의 드라마 OST 명곡 베스트듣기를 감상 해 보시면서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사이드바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