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1988OST 자동재생

기억이 담겨져 있는 추억을 회상하게 만들어 주는 OST 노래를 주제로 즐거운 청취를 만나보려 합니다. 한때 드라마로 많은 사람들에게 그 시절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 되었는데요.

 

응답하라1988 속에 담아진 그 음악들을 만나면서, 좋은 시간을 갖기 바랍니다. 

내 주위에 있는 시계의 초침을 유심히 바라보게 되면, 1분이라는 시간도 느리게만 느껴지지만 지난 날을 회상해 보면 세월은 멈추지 않고 빠르게 흐른다는 것을 세삼 느끼게 만드네요.


위의 영상에는 응답하라 1988 OST 뿐만 아니라 어린 시절에 들었던 가요를 함게 넣어 보았습니다. 자동으로 재생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자리에 앉아 휴식을 취하며, 편히 들어보게 됩니다.




지금은 스마트폰 및 휴대용 MP3에 음악을 넣어서 어느 장소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들을 수는 있었지만 그 당시에는 워크맨을 이용을 하여, 테이프를 넣어 듣고 하였던 추억 속 기억이 나는군요.
음악이 사람의 감정을 움직이기도 하는데, 대표적으로 드라마나 영화의 중요한 장면에서도 흔하게 만나보실 수 있는데, 이렇게 실생활 어느 곳에서든 접할 수 있네요.
몇일이 지나고 나면 또 다른 한해가 다가오게 되는데, 여러분들은 새해의 계획을 미리 세우셨는지요? 다음 한해에는 더욱 행복하고 좋은일만 가득한 한해가 되시기 바라며, 응답하라 1988 OST 속에 담겨진 추억의 노래가 생각이 나신다면, 언제든지 방문하여 들어보기 바랍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사이드바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