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프가이 나는야 폭군 티라노사우르스 노래듣기

백악기 시절로 인류가 등장을 하기 전 살았던 동물로 현재는 화석으로 생존 여부를 알게 되었는데요. 육안으로 직접 생존을 했던 시절은 볼 수는 없어요.
그 당시 다양한 공룡을 알아보기도 하고 아무도 건들 수 없었던 터프가이 폭군 티라노사우르스 노래도 재미있게 듣기 어떨까요?

흐르는 동요 속에는 재미있는 영상 내용과 가사가 자막 형태로 나오기 때문에 따라 부르기도 쉽고 여러번 반복해서 들어볼 수 있어요. 


위에는 공룡노래송 외에도 백악기 노래듣기도 준비를 해보게 되었으니 아이에게 좋은 학습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몇번을 반복해서 들어보게 되면, 은근히 빠져드는 매력을 가지고 있어, 질리지 않고 터프가이 나는야 폭군 티라노사우르스 외에도 다른 종의 공룡이 영상에서 잠깐씩 나오기 때문에 학습이 되겠죠.
강력한 이빨과 빠른 스피드로 자신이 한번 목표를 잡았던 먹이감은 왠만해서는 놓치지 않는 다고 하는데요. 지금 시대의 동물로 본다면 아마도 동물의 왕 사자와 같은 급이 아닐까 싶네요.
신은 모든 것을 완벽하게 만들어 주지 않았다고 하는데, 거대한 몸집과 강력한 이빨을 가졌지만 그에 비해 팔과 앞 다리가 매우 짧다고 하네요. 우리 친구 여러분도 즐겁게 부를 수 있는 터프가이 나는야 폭군 티라노사우르스 노래듣기를 큰 목소리로 따라 불러보세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사이드바광고